본문 바로가기
추천 카페

[전남 담양 카페] 카페밀

by 수링이 2023. 10. 16.
반응형

[전남 담양 카페] 카페밀

오늘은 전남 담양 카페 ‘카페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페밀은 담양군 수북면에 위치한 대형 카페로 이번 여름휴가 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날 날씨도 좋다보니 카페 입구에 있는 소나무와 하늘을 담는 연못까지 모든게 완벽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밀은 2021년부터 시작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이라고 하네요~아메리카노를 마실 때도 원두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필터커피를 마실 때에도 꽤 고급 원두를 사용한다는 것을 메뉴판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니 젤라또도 파는군요. 맛도 제가 갔을 때는 5가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음료를 제조하는 곳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원하시면 앞에서 구경하실 수도 있습니다.

옆에는 홈로스팅 도구들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구매까지 가능한지는 모르겠으나 이 정도 준비되어 있으면 충분히 홈로스팅을 즐기실 수 있다는 예로 보실 수 있겠네요^^

1층에도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구요.(유아용 식탁도 있네요)

2층이 개인적으로 조금 더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자리마다 보이는 뷰도 더 다양하구요.

이렇게 야외에서 마실 수 있는 테라스도 있구요.

2층 한 켠에는 이렇게 귀여운 선인장들도 자라고 있었습니다.

이쪽으로도 테라스가 있네요~

저는 너무 더워서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크로와상을 먹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도 더워서 그런지 더욱 더 맛나더라구요:)

원두도 팔고 있었는데, 카페 사장님께서 상도 많이 받으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푸드뱅크에 식품을 기부하는 '착한가게'로도 운영이 되고 있었구요.

카페 뒤편으로도 녹지 공간이 있구요.

카페 앞 정원을 다른 방향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나중에 나올 때보니 돌고래 모양의 돌도 입구에 표지석처럼 기다리고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대형카페이니 만큼 카페 앞에는 넓은 주차공간이 있으시니 주차에는 큰 어려움이 없으실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