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카페

[대구 범어동 카페] La Pate(라파테)

by 수링이 2023. 9. 25.
반응형

[대구 범어동 카페] La Pate(라파테)

오늘은 범어동 신상 카페 ‘La Pate(라파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이보리색의 외관을 가진 카페로 3층으로 이루어진 양옥집을 개조한 카페입니다. 카페 앞에는 주차 공간이 5대 정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국적인 느낌을 살려 지어진 건물로 개인적으로는 해가 진 저녁에 훨씬 더 예쁘고 분위기 있더라구요~

메뉴판도 빈티지한 느낌을 물씬 풍기죠?

늦은 시간에 방문해 이미 동난 메뉴들도 있지만 베이글도 여러 종류 준비되어 있구요

스프레드도 따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마들렌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마들렌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천장이 조금 낮아 머리를 조심하시구요

 

분명 신상 카페인데 오래된 것같은 바닥이 빈티지함을 추구하는 카페의 이미지랑 잘 어울리네요

벽지며 벽에 붙은 그림이며 아기자기하면서도 프랑스풍의 카페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2~4인이 방문하기에 적합할 것 같고, 층마다 방이 양쪽으로 나뉘어 있어 아늑한 느낌을 갖기에 충분합니다.

옆에 진열된 물건들도 사용은 하지 않겠지만, 고풍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조명 역시 카페의 분위기에 큰 영향을 미치죠?

그래도 6~7인석도 준비되어 있네요:)

짐빔, 코카콜라의 오래된 광고지 액자도 눈에 들어오네요

옛날 유럽쪽 가정집에서나 사용했을만한 소품들도 곳곳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음료 반납대에서 조차도 주방기기를 사용해야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죠?

다락쪽을 개조한 공간인듯합니다. 나무문도 따로 떼어져 있으니 인테리어로 괜찮은 소품이 되네요:)

점점 쌀쌀해지는 지금 라파테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디저트 한 조각하기 좋은 가을밤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