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맛집

[대구 대봉동 맛집] 대도 양조장

by 수링이 2023. 8. 13.
반응형

[대구 대봉동 맛집] 대도 양조장

오늘은 특별한 날이라 한 잔 할 겸 맛있는 곳이 없을까 찾던 중 김광석 거리가 있는 대봉동의 '대도 양조장'을 방문했습니다.

날이 좀 흐릴 때 방문했는데, 어두울 때 가니 분위기가 더욱 좋네요:)

대도양조장에서 직접 만든 '대도 필스너', '대도 골든에일' 등 수제 맥주도 여러 가지가 있고, 그외에 대구에서 만들어진 신천 페일에일 등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1층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구요.

2층에는 물을  맥주 오크통과 같이 생긴 곳에서 받아마실 수 있는 신기한 기계도 있네요ㅎㅎ 

2층은 1층과 다르게 나무바닥과 벽돌로 이루어진 공간으로 노란 조명과 어우러져 좀 더 빈티지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납니다.

물론 2층도 넓고 단체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비가 와서 아까 전에 있던 외국인들도 안으로 자리를 옮겼지만, 이렇게 밖에서도 맥주를 즐길 수 있어서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맥주 종류들입니다. 대도 양조장에서 만든 맥주들이 다수 있고, 대구 지역의 특색이 느껴지는 신천 페일 에일, 팔공 등의 맥주도 있네요.

안주들입니다. 저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감바스를 먹었는데, 맥주 안주로는 딱이더라구요~

맥주는 take out하시면 1000원 할인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광석 거리와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조금 더 이용하시기 편리하겠지만, 혹시나 차를 직접 가지고 오시는 경우에도 주변에 주차할 공간이 조금 있어서 붐비는 시간이 아니라면 그렇게 불편하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추천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범어동 맛집] 조이아  (78) 2023.11.22
[대구 범어동 맛집] 오스테리아밀즈  (16) 2023.04.25